보도자료

조회수 44
제목 고양시 기업/경제인 워크숍 성료
작성자 goyangbiz
작성일자 2021-12-10
"고양시 기업경제 활성화 및 상생방안 마련"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이상헌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고양신문] 사단법인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회장 이상헌)는 지난 22일 충남 부여군에서 개최한 ‘2021년 고양시 기업·경제인 워크숍’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워크숍은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CJ라이브시티 등 자족시설 강화와 고양 「특례시」지정에 따른 관내 기업 일자리 창출 및 기업 경제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고양시의회 이길용 의장을 비롯한 환경경제 위원, 건설교통위원, 기업·경제인, 관계공무원 등 90여명이 참석했다.


부여가 고향인 고양시의회 환경경제위원회 김종민 부위원장이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특히 고양시의회 환경경제위원회 김종민 부위원장이 부여군 농업기술센터 행사 자리를 마련하고 고양시·부여군 기업인협의회 MOU 체결을 주선하는 등 기업인들의 상생을 위해 큰 역할을 했다.
행사는 주요 내빈소개와 축사를 시작으로 (사)부여군기업인협의회와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MOU체결, 기업 상생전략 특강 및 분임토론, 간담회 순서로 진행되었다.


MOU체결이 끝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 왼쪽에서 세번째 부여군기업인협의회 전용관 회장, 왼쪽에서 다섯번째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이상헌 회장)

고양시와 부여군 경제인 연합회는 MOU체결을 통해 상호교류 및 기업 유치 노력 등 상생방안을 모색하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행사를 주최한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이상헌 회장은 “코로나19로 글로벌 경제 위기 속에서 고양시가 추진하고 있는 ‘고양일산테크노밸리 및 CJ라이브시티, 경기고양방송영상밸리등 조성 사업에 기업· 경제인 모두가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주도적 참여와 능동적 대응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확대에도 적극 기여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분임토의를 진행하고 있다.(사진 왼쪽부터 고양시의회 김종민 환경경제위 부위원장, 김운남 위원장,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이상헌 회장,
청어람비즈센터 이나겸 대표, (주)플랭 배남열 대표, 건강가득(주) 류희찬 대표)


[고양신문]김윤석 기자
http://www.mygoyang.com/news/articleView.html?idxno=66009



QUICK
MENU